치과재료와 장비부터 신규개원 입지, 구인까지 치과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고운덴탈(대표 김용택)이 ‘정직한 핸드피스 수리’로 개원가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고운덴탈은 지난 2010년 당시 핸드피스 수리 전문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핸드피스119와 협업으로 핸드피스 수리를 시작, 지금까지 수리를 의뢰한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가 4,000명이 넘는다.
이는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검수 과정에 30년 노하우의 검증된 기술력까지 갖췄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김용택 대표는 “치과 경영환경이 녹록지 않은 요즘, 치과의사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면서도 만족스러운 서비스 질을 제공함으로써 한 번 서비스를 경험한 치과들의 재거래 비중이 매우 높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또한 김 대표는 “무상보증기간을 6개월로 늘려 서비스 이용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시리얼 넘버 등 데이터를 구축해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다”고 말했다.
고운덴탈의 핸드피스 수리 서비스는 우리나라에서 유통되고 있는 12개국 35여 종의 핸드피스를 모두 해결한다. 실제로 유통경로를 파악하기 힘든 제품도 수리해내면서 ‘핸드피스 수리의 맥가이버’와 ‘핸드피스 수리의 장인’이라는 별명까지 생겼다.
김 대표는 “미국산 양질의 베어링만 사용하기 때문에 품질을 믿을 수 있고,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서비스를 이용한적 있는 치과의사들이 다른 제품들의 수리를 계속 의뢰하고, 주변의 동료 치과의사들에게도 추천하면서 고운덴탈의 핸드피스 수리서비스가 품질과 기술력을 입증받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고운덴탈 전화(02-774-2875)로 하면 된다.
출처 : 치과의사신문(http://www.dentistnews.kr)